![]() |
▲ 포스터(매직 프레젠트) |
[뉴스시대=김정희 기자] (재)당진문화재단·당진문예의전당(대표이사 이원철)은 오는 11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 5시 총 2회차로 당진문예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키즈스테이지 공연으로 ‘매직 콘서트 '매직 프레젠트'’를 공연한다.
마술 및 퍼포먼스 기반의 씨어터 공연
이번 공연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지금(Present)이 최고의 선물(Present)임을 이야기하는 마술 및 퍼포먼스 기반의 씨어터 공연이다.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매직 콘서트로 취향 다른 ‘요즘 가족’을 위한 마술 종합 선물 세트이기도 하며, 자신에게 소중한 선물이 무엇인지 이야기하고 여러 퍼포먼스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토리텔링 마술 그리고 음악을 바탕으로 한 시적 무대 언어가 담긴 퍼포먼스 등을 결합해 새로운 무대를 만들고 있으며, 이를 동화적인 감성의 이야기로 풀어내어 한국 관극의 우수함을 알리고자 한다.
기존 마술쇼의 한계를 넘어 미래가치를 가진 새로운 형태의 마술 공연 제작 '매직 프레젠트'는 브로드웨이 및 세계로부터 인정받은 그루잠 프로덕션이 제작한 공연으로, 드라마가 있는 독창적인 마술과 저글링, 서커스, 그림자극, 퍼포먼스를 ‘선물’이라는 주제 속에 옴니버스 형식으로 연출했다. 이를 통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당진문예의전당에 방문하여 온 가족이 함께 공연을 즐기길 바란다.
공연 예매는 9월 9일 화요일 문화회원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를 시작으로, 9월 11일 목요일부터 일반 예매도 진행되고 있다. 공연은 R석 2만원, S석 1만원(할인정보 홈페이지 참조)으로 당진문예의전당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시대.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