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창조산업개발 영·호남지점 거제지사, 이웃돕기 백미 1,050kg 기탁 |
[뉴스시대=김정희 기자] ㈜창조산업개발 영·호남지점 거제지사는 9월 29일 거제시청을 방문해 백미 1,050kg 약 300만 원 상당을 기탁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현준 회장을 비롯해 임용수 지사장, 이창석 본부장이 함께 참석했다.
이번에 기탁된 백미는 영·호남지점 거제지사의 개업식에서 축하 화환 대신 들어온 쌀로 마련된 것으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거제시 관내 저소득 세대와 경로당에 배부될 예정이다.
김현준 회장은 “이번 백미는 거제지사 개업식을 기념하는 의미와 더불어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에 변광용 거제시장은 “지역 발전과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에 나서주신 창조산업개발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창조산업개발은 건설·산업개발 분야에서 지역 기반의 다양한 사업을 펼치며, 지역사회 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사등면 관내 경로당에 월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는 협약을 했고, 지난해에도 가조도 신교마을 시니어센터에 600만 원의 발전 기금을 기탁하고 400만 원 상당의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꾸준한 나눔과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나눔‘이라는 회사 이념을 실천하고자 매년 일정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시대. 무단전재-재배포 금지]